계양구개인회생법무사

사라와 데니스가 가슴 가득히 다가왔다. 생각이 여기까지 미치자 타라는 이내 서글픈 생각 이 들었다. 하지만 재빨리 이러한 상념은 지워버리고 웃는 표정으로 바꾸었다. 마음씨가 넉 넉하게 생긴 여주인은 댄을 확실하게 기억하고 있었다. "아마 아버지가 우리집 단골이셨죠." "네/" "아버님 뿐만 아니라 당신도 의사처럼 보였어요. 그것도 아주 일류 의사로 말예요. 계양구개인회생법무사 계양구개인회생법무사 계양구개인회생법무사 계양구개인회생법무사날마다 따라와서 우리집 고양이에게 붕대를 감았다 풀었다 하면서 놀던 모습이 선해요." 타 라는 고개를 돌려 댄을 바라보았다. "맞아요, 아주머니. 지금도 그렇답니다." "무슨 말이 죠?" "지금도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어머나, 그럼.....?" 여주인은 믿을 수 없다는 듯이 댄을 쳐다보았다. 댄은 마치 옛날의 순진한 소년 같은 미수를 여주인에게 보이고 있었다. "그럼 당신, 정말 의사가 됐단 말인가요?" "네." "세상에 이런 일이! 정말이지 놀랍군요. 축하해요, 이름이 뭐더라..... 댄! 댄이 맞죠?" "네, 아주머니, 댄 마샬입니다." "맞아요, 댄 마 샬. 당신이 그렇게 될 줄 알았어요. 어쩌면 정말 의사가 되셨을까." "아주머니, 소개하죠. 이 쪽은 타라 웰즈 양입니다." 그는 비로소 생각난 듯이 타라를 소개시켰다. "만나서 반가 워요, 타라." "저도요, 아주머니." "자, 어서 자리에 앉으셔야죠?" "네." 댄은 타라를 데리 고 한쪽의 빈 테이블로 갔다. 그들을 바라보던 여주인이 웃으며 고개를 끄덕여 보였다. 마 치 그 테이블을 댄을 위해 비워둔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타라는 댄의 직업이 천직이라는 것을 새삼 다시 느껴졌다. "여기 앉으실 줄 알았지. 자, 마셔요" "고맙습니다." 댄은 두 잔의 맥주를 가져다주는 여주인의 따뜻함을 느낄 수가 있었다. 자신도 잊고 있었던 어린 시 절의 모습을 그녀를 통해서 보게 될 줄은 예상하지 못했었다. 그들은 가볍게 한두 잔 마신 다음 타라의 집으로 돌아왔다. 댄이 타라를 그 집에 데려간 까닭은 술을 마시기 위한 것만 이 목적이 아니었다. 왠지 모르게 그녀와 함께 추억의 장소로 가보고 싶었다. 그녀와 함께 모든 것을 같이 하고 싶었던 것이다. 그와 같은 마음이 사랑이라고 성급하게 간주하고 싶지 는 않았지만 그것이 사랑이 바탕이 되어 나타난 것은 부인할 수 없었다. "어린 시절 나는 시드니에서 행복한 생활을 보냈고 사람들이 이렇게 말하곤 했지요. 댄 같은 개구쟁이 는 아 마 없을 거라고......" 과거에 대한 회상이라기 보다 타라를 향한 고백이었다. 그 이야기는 타라에게 친근감이 생기게 되어 그녀 역시 자신도 모르게 댄에게 마음이 끌려가고 있었다. "지금에 와서 생각해 보면 정말 행복한 어린 시절이었소." 타라의 표정은 확실히 변화되어 있었다. 그것은 댄의 그 의미를 이해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그 때 당신을 알았어야 했어 요....." 그녀의 솔직한 말은 댄으로 하여금 확신을 갖게 만들었다. 타라에게 사랑을 고백하 려면 지금이 바로 적절한 때라고 생각되었지만 대뜸 털어놓고 고백할 용기는 생기지 않았다. 그렉 같은 사람에게서는 너무나도 쉬운 일이겠지만 댄이 사랑을 고백하기는 어떤 위험한 수 술보다 어렵게 느껴졌다. 집에 도착하자 타라는 옷도 갈아입지 않고 어두운 베란다로 걸어 나가 멀리 보이는 항구를 응시했다. 심리학자는 아니지만 타라의 행동에서 어떤 개인적인 문제 때문에 고통받고 있는 것을 댄은 어느 정도 짐작할 수 있었다. 그녀가 처음 병원에 왔 을 때부터 댄은 이미 그녀가 사연이 있음을 짐작할 수 있었고 점차 그녀와 대화하는 동안 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장기에 여덟번째 타이틀전 예왕전 신설은 34년 만

영천개인회생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