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법인회생

욱 그것을 확신할 수 있었다. 그는 이미 시드니 경찰서에 근무하는 친구에게 타라 웰즈에 대한 조사를 부탁해 놓은 상태였다. 또한 그는 타라가 이미 자신의 과거를 어느 정도 살려 냈고 그것으로 완전히 기억을 상실했을 때와는 다른 고통을 받고 있다는 느낌이 분명히 있었 기 때문이다. 멀리 어둠 속에서 불리 켜진 배가 한 척 보였다. 타라는 그곳을 조용히 바라 보며 난간에 기대어 서 있었다. "타라" 댄은 뒤로 다가가며 침착하게 그녀를 불렀지만 그 구로구 법인회생 구로구 법인회생 구로구 법인회생 구로구 법인회생의 가슴은 몹시 뛰고 있었다. "혼자서 그렇게 고민하지 말고 나한테 얘기해 봐요" "그럴 수 없어요, 댄." 타라의 목소리는 저 깊은 곳으로부터 가늘게 떨려나오고 있었다. 댄은 그녀의 뒤로 좀더 가깝게 다가섰다. 그녀의 머리에 자신의 얼굴을 가져갔다. 향긋한 냄새와 함께 말할 수 없는 부드러움이 느껴졌다. 그는 그대로 두 눈을 감았다. 이 여자야말로 그가 그 동안 독신으로 살아오며 기다린 반려자라는 확신이 가슴으로 스며들었다. 타라 역시 그를 거부하지 않았다. 마음 속의 깊은 고통과 함께 따뜻한 연민의 정을 느끼며 조용히 눈을 감 고 있었다. 댄이 조심스럽게 고개를 돌리고 가볍게 키스를 했을 때에도 그녀는 거부하지 않 았다. 그녀 역시 댄을 사랑하고 있음이 분명했다. 평소보다 따스한 숨결이 그녀의 마음을 나타내는 듯하자 댄의 마음은 그녀를 감싸기 시작했다. 그녀는 댄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으면서도 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끌려들었다. 마주보면서 그가 옷을 천천히 벗기기 시작했 을 때 그녀는 잠깐 고개를 뒤로 젖히며 그녀의 어깨를 드러냈다. "내가 원하는 당신은 사회 적으로 성공하고 유명해진 모델이 아니었소....." 그는 진심을 말하며 타라의 옷을 거의 모두 벗겨내렸다. 타라는 말을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아니 할 수 없었다. 가슴이 심하게 뛰고 알 수 없는 설레임이 그녀를 또 다른 세계로 끌어들였기 때문이다. ".....따뜻하고 지혜로운 여성으로 당신을 원했던 것이오" 타라의 숨소리가 조금씩 불규칙해지기 시작했다. 완전히 죽은 것이나 다름없었던 극한상황에서 소생한 그녀가 다시 한남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게 믿어지지 않았다. "음악을 좋아하고 아기와 동물을 사랑하는 여자라면 나는 만족하오" 댄 은 계속 속삭이면서 이번에는 자신의 웃옷을 벗었다. 그는 처음으로 본능적으로 움직이고 있는 것이다. 평생 이렇게 여자에게 강렬한 욕망을 느낀 적은 없었다. 타라가 처음이었다. 그녀를 소유하고 싶었고 그녀를 사랑하고 싶었으며 그녀와 항상 함께 지내고 싶었다. 지금 까지 독신으로 지내온 것은 그녀를 만나기 위한 숙명적인 기다림이었다고 확신했다. 타라 역시 댄이 믿음이 가는 사람이었다. 그렉 같은 속물과는 비교도 안되는 사람이었으며 그녀 가 항상 바라던 그런 사람이었다. 그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맡기고 남은 여생을 편안하게 살고 싶었다. 그의 손길이 몸에 스칠 때마다 오랫동안 잠들었던 본능이 조금씩 조심스럽게 깨어남을 그녀는 느꼈다. 그러나 그동안 살아오면서 여성으로서 행복을 느꼇던 적이 과연 있었던가, 그녀가 가장 사랑했던 남자는 누구였던가 하는 생각이 들자 갑자기 자신의 과거 괴로움들이 떠올랐다. 결혼식날 같이 춤을 추던 남자, 질리와 테니스를 치고 나서 질리에게 뜨겁게 키스했던 남자 그리고 악어게게 던져넣어 죽이려 했던 남자의 모습이 재빨리 타라의 뇌리를 스쳐갔다. 안 돼, 난 이럴 수 없어. 나에게는 꼭 해야될 일이 있어, 꼭! 그 일을 끝내 지 않고서는..... 타라는 갑자기 댄의 손을 밀쳤다. "댄, 그만해요" "무슨 말이오?" "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장기에 여덟번째 타이틀전 예왕전 신설은 34년 만

영천개인회생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