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해 요" 댄은 타라의 마음을 짐작하지 못한 채 그녀가 자신이 싫이 때문에서가 아닌가 하는 생각 에 머쓱해졌다. "내가 싫소, 타라" "아녜요, 댄" 이미 타라의 머리 속은 어지럽게 뒤섞이고 있었다. 댄으로부터 도망치고 싶을 뿐이었다. "앞으로 우린 다시 만나지 않는 게 좋겠어요" "당신을 이해할 것 같소. 그러니 날 믿어요" "아녜요, 댄. 그렇지 않아요.... 당신은 믿어요" 수성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수성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수성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수성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그런데?" "제가 믿을 수 없는 것은 제 자신이에요" 타라는 재빨리 옷을 고쳐입고 댄에게서 떨어졌다. "타라....." 그의 목소리는 간곡했다. 어떠한 문제도 모두 이해할 수 있었다. "용 서하세요" 끝내 타라는 댄의 곁을 떠나 안으로 들어가 버렸다. "타라!" 베란다에 홀로 남겨 진 댄은 땅 밑으로 정신없이 꺼져들어 가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 방금 전까지의 여명이 종말로 되었다는 것이 믿기지 않았다. 이 순간 모든 게 끝나고 자신은 황량한 벌판에 버려 진 한 마리의 숫사슴처럼 외로웠다. 문득 밤바람이 선뜻 벗은 몸에 와서 닿았다. 타라와 함 께 뜨겁게 달아오르려던 살갗이 이미 차갑게 식어 있었다. 그녀를 껴안아야 했던 두 팔에는 공허함만이 남아 있을 뿐이었다. 밤공기는 혼자서 마시기에는 아무래도 감당하기 어려웠다. 그는 아주 나약한 존재로 이 순간 변해 있는 것이다. 타라의 마음에는 적지 않은 동요가 찾 아왔다. 그녀는 댄을 싫어하지 않았다. 이 세상의 어떤 남자보다 좋아하고 존경했다. 환자 로서 은혜를 입었다는 것 때문은 아니다. 그의 모든 면이 마음에 들었다. 무엇보다 그녀는 그의 정겹고 따뜻한 인간미에 포근한 정을 느꼈다. 그런 그가 사랑을 고백한 것이다. 그리 고 그가 자신의 육체를 향해 접근한 것이다. 그녀 자신도 그를 원했던 만큼 그를 받아들이 려 했지만 아직은 무리인 것같았다. 그가 마음의 상처를 받았을 것이 분명했다. 있을 수 없 는 일이다. 어떠한 경우라 해도 타라는 댄에게 상처를 줄 수 없었다. '감히'라는 말이 그럴 때에 꼭 필요한 것인지도 모른다. 그가 누구인가. 오늘의 타라 웰즈가 존재할 수 있도록 심 혈을 기울여 준 사람일 뿐아니라 자신을 진정으로 사랑하고 생각해 주는 사람이다. 그러나 그의 마음을 알면서도 자신에게 주어진 숙명적인 원한 때문에 그이 사랑을 받아들이지 못해 소중한 사람의 마음에 상처를 입힌 것이다. 이러한 상념은 작업에까지 직접적인 영향을 끼 쳤다. 전에는 어떤 어려운 장면도 열심히 그리고 거뜬하게 해치우며 필사적일 정도로 타라 는 카메라 앞에서 열성을 보였다. 제이슨이 감탄하고 조안나가 놀라는 이유 가운데 하나이 기도 했다. 그런 그녀가 두꺼운 털외투를 입고 함박눈이 내리는 가운데 포즈를 잡아야 하는 촬영이었다. 내리는 눈을 즐기며 빙글빙글 도는 간단한 포즈였다. 제이슨은 특별히 여러 대 의 카메라를 공중과 지상에 설치했다. 함박눈을 대신할 소품도 완벽하게 준비했다. 남은 일 은 타라가 멋진 포즈를 취하는 것 뿐이었다. 처음에는 작업이 그런대로 무사히 진행되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가면서 타라의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하여 상황은 금방 바뀌고 말았다. 지난밤의 일들이 문득 떠오르는 순간부터 평소 타라의 열성적인 태도도 함께 흔들렸다. 내 리는 눈을 맞으며 빙글빙글 연거푸 도는 포즈를 취하다가 갑자기 몸의 중심이 흔들리면서 바 닥에 쓰러질 뻔했던 것이다. "왜 그래요, 타라?" 공중에 설치된 카메라 뒤에서 제이슨이 놀 라며 물었다. "모르겠어요" "무슨 소리죠? 그렇게 돌면 안 돼요. 자, 그려지 말고 정신 차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장기에 여덟번째 타이틀전 예왕전 신설은 34년 만

영천개인회생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