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성남시

그런데 나이 든 이슬람교 이맘만이 이상하리만큼 느긋하게 앉아 있었다. "왜 아무런 말씀도 안하세요, 쉴레이만?" 마르트 고모가 놀라서 물었다. "그래요, 말할 필요가 없는걸요." "자, 어서 합의를 보세요. 못하시겠다면 테오더러 결정하라고 하겠어요." 고모는 또 한 차례 단호하게 말했다. 개인회생성남시 개인회생성남시 개인회생성남시 개인회생성남시 반짝거리는 세 쌍의 눈이 테오쪽으로 향했다. 그러나 테오는 꿀이 듬뿍 발라진 후식만 바 라보고 있었다. 수염난 성직자들이 벌이는 논쟁 때문에 아직 먹지도 못하고 그대로 놓아두 었던 군침 도는 후식이었다. "어떻게 할래?" 마르트 고모가 심술궂게 물었다. "예, 어렸을 때 하던 것처럼 해요." 테오가 대답했다. "이분들이 하시는 말씀을 듣고 있으려니 골치가 아파요. 자, 시작할께요." 테오는 둘째손가락을 성직자들에게 향한 뒤, '어, 느, 곳, 부, 터, 가, 야, 하, 는, 지, 알, 아, 맞, 혀, 주, 세, 요' 에 따라 손가락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마지막 음절이 이슬람교 이맘에게 서 멈췄다. "됐어요. 쉴레이만 이맘부터 안내를 시작하세요." 마르트 고모가 깔깔거리며 말했다. "이런 식으로 평화협정이 체결되리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하셨죠?" 끝없는 논쟁 결국 세 사람은 모두 조금씩 양보하기로 했다. 이슬람교 이맘은 바위의 돔만 안내하기로 하였고, 도미니쿠스 수도회의 뒤부르 수사신부 는 예수의 무덤, 유대교 랍비는 마르트 고모로부터 테오가 다른 도시에서도 유대교 성전을 방문할수 있는 기회가 많을 것이라는 다짐을 듣고 나자 통곡의 벽과 메아 셰아림 지구만 돌 아보기로 결정했다. 드디어 일행은 바위의 돔을 향해 나섰다. 통곡의 벽이 내려다보이는 넓다란 평지위에 우 뚝 솟은 금빛 돔과, 또 다른 은빛 돔이 테오의 시야에 들어왔다. 길거리에는 분홍색과 빨강 색의 자수가 들어있는 길다란 검정 원피스를 입고, 머리에는 머플러를 꼭 잡아맨 여자들이 느릿느릿 걸어다니는가 하면, 가죽 머리띠로 고정된 흰 베일을 쓴 남자들이 빠른 걸음으로 성큼성큼 활보하고 있었다. "자, 다 왔습니다." 마침내 일행이 금빛 돔을 얹은 마슈하드(성소) 에 도착하자, 이슬람교 이맘이 입을 열었 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장기에 여덟번째 타이틀전 예왕전 신설은 34년 만

영천개인회생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