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개인회생상담

"에덴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조심하는 게 좋을 거요" "무슨 말이죠?" "그렉은 어떤 짓이라도 저지를 수 있는 작자요" 그 말에는 필립도 무엇인가를 알고 있다는 충고가 아 닌 경고였다. 필립은 스테파니의 실종에 대해 그렉을 의심을 하고 있으며 따라서 질리도 그 것과 관련되어 있을 것이란 암시였다. 하지만 질리는 그 경고를 즉석에서 무시해 버렸다. 포항개인회생상담 포항개인회생상담 포항개인회생상담 포항개인회생상담뿐만 아니라 착각에 빠진 자신을 전혀 깨닫지 못하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당신이 아무리 그래도 소용없어요 난 그렉과 결혼할 거예요" 필립은 아무런 반응도 나타내지 않았다. 오히 려 안쓰럽다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그녀의 타락을 불쌍히 생각하는 게 분명했다. 스테파니 의 실종에 대해 그렉을 의심하는 사람은 필립 뿐만이 아니었다. 스테파니를 아끼고 그렉을 아는 모든 사람이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게 사실이다. 하퍼 그룹의 총지배인인 빌이 그렉 을 스테파니의 남편으로서 인정해 주지 않는 이유도 여기에 있었다. 그가 만일 그렉을 스테 파니의 진정한 남편으로 인정했다면 지금처럼 홀대하지는 않았을 것이다. 스테파니가 실종 된 다음에도 여전히 방탕한 생활을 하는 그렉을 그는 인간답게 생각하지 않았다. 그런데도 질리는 그런 그렉과의 결혼만이 자신이 살 길이라고 착각하고 있는 것이다. 6 시드니에 머물고 있는 댄이 타라를 찾아왔다. 그녀는 기꺼이 그와 함께 외출을 했다. 이런 저런 얘기 중에 댄도 시드니 출신이라는 사실을 알고 타라는 크게 놀랐다. 그가 시드니에서 태어나 자랐다는 사실은 그녀에게 또 다른 느낌을 주었다. "그런 줄은 정말 몰랐어요." "전 부터 말하려 했지만 그럴 기회가 없었소" "괜찮아요, 댄. 그게 무슨 상관이겠어요. 그런데 우린 지금 어디로 가고 있는 거죠?" "꼭 가보고 싶은 곳이 있소. 나의 어린 시절과 함께 지금껏 잊지 못하고 있는 곳이요." "궁금해지는데요, 어떤 곳인지." "실망할 수도 있을 테니 너무 기대는 하지 말아요." "알겠어요." 댄과 함께 있으면 타라는 마음의 평안함을 느꼈다. 그가 현재의 타라 웰즈를 창조해 주었다는 사실은 절대 잊을 수가 없었다. 댄이 타라를 안 내한 곳은 한 술집이었다. 술을 마시기에는 아직 이른 시간이었지만 그 곳은 손님들로 북적 거렸다. "여기가 그곳인가요?" "그렇소" 왁자지껄 떠들어대는 소리와 함께 얼큰한 술 냄새 와 담배연기가 실내에 가득했다. 활기찬 생명력이 느껴지는 곳이었다. 낮에는 열심히 일한 다음, 밤에는 한 잔 하면서 회포를 풀며 피로까지 씻어내어 내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그곳 에 있었다. "전에는 이 집이 이렇게 붐비지 않았는데?" "세월이 흘렀잖아요" 타라는 매우 오랜만에, 그보다 거의 망각되었던 사람들의 모습과 또한 그들의 냄새를 느낄 수 있는 고향 에 온 느낌이 들었다. "어렸을 때 난, 이 근처에서 거의 살다시피 했소. 우리 아버지는 목 요일만 빼놓고 매일 이 집에 들렸지요." 그들이 안으로 들어가 빈 테이블을 찾아 두리번거 릴 때 옆에서 그를 알아보는 사람이 있었다. 오래 전부터 그 술집을 경영하고 있는 여주인 이었다. "당신의 얼굴이 기억나는군요. 한 이십 년은 더 된 것 같은데요?" "저도 기억납니 다." 댄 역시 그녀를 알 수 있었다. 이런 광경을 곁에서 지켜보던 타라는 갑자기 훈훈한 인 정을 느꼈다. 과거를 기억하고 추억 속의 사람을 만났다는 것이 얼마나 기쁜일인가. 불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장기에 여덟번째 타이틀전 예왕전 신설은 34년 만

영천개인회생절차